파워볼그림 파워볼중계 네임드파워볼 하는방법 프로그램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이강인이 맨체스터 시티와 연결됐다.

스페인 언론 ‘수페르데포르테’는 19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시티가 이강인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페란 토레스를 영입해 성공을 거둔 맨시티는 이강인과 발렌시아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FX마진거래

이강인은 2022년 6월이면 발렌시아와 계약이 만료된다. 하지만 아직까지 재계약 소식은 없다. 구단에서는 재계약을 제안했지만 이강인이 이를 거부하고 있다. 이강인은 꾸준한 출전을 원하는데 발렌시아는 그에게 기회를 주지 않고 있다.

팀의 상황도 좋지 않다. 팀 내 최고 유망주였던 페란 토레스가 맨체스터 시티로 떠났고, 다니 파레호, 프랜시스 코클랭, 호드리고 모레노, 제프리 콘도그비아 등 주전 선수들이 대거 팀을 떠났다.

이런 가운데 이강인까지 팀을 떠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강인이 가장 원하는 건 출전 기회인데 올해 24경기에 출전해도 선발은 6경기밖에 되지 않았다. 대부분이 교체 출전이라 이강인은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시간 자체가 부족했다.

맨시티는 페란 토레스를 영입해 성공을 거뒀다. 토레스는 빠르게 맨시티에 녹아들고 있고 최근에는 A매치에서 독일을 상대로 해트트릭을 달성하기도 했다. 맨시티는 토레스처럼 이강인을 영입한 후 그의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

[헤럴드POP=천윤혜기자]
이채은 인스타

모델 이채은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8일 오후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서 #반가운샷 #selfie #selca #거울샷”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채은은 꽃다발을 들고 얼굴의 반 정도를 가리고 있다. 작은 꽃다발임에도 그보다 더 작은 이채은의 얼굴 크기가 소멸할 것만 같다. 갈수록 더욱 더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에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채은은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2’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오창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여성 CEO/임원 (PG) [장현경 제작] 일러스트
여성 CEO/임원 (PG) [장현경 제작] 일러스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앞으로 여성 경제인의 기업가 정신 함양을 위한 교육 연수를 정부가 지원하게 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1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개정 법률은 중기부 장관이 ▲ 여성 경제인의 경영 능력 강화를 위한 기업가 정신 교육 ▲ 여성 경제인 간 협력·조직화에 관한 사항 ▲ 여성 기업인의 기업환경 개선 및 경쟁력 강화 등에 관한 사항을 지원하도록 명시했다.파워볼실시간

또 여성 경제인이 스마트 공장을 구축하거나 비대면 방식으로 생산·유통·판매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이나 지도 사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중기부는 기업가 정신 교육 등 여성 경제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종합 지원계획을 여성 경제인협회 등과 함께 마련할 계획이다.

[OSEN=수원, 민경훈 기자]1세트 한국전력 러셀이 서브에이스에 성공한 후 기뻐하고 있다./ rumi@osen.co.kr
[OSEN=수원, 민경훈 기자]1세트 한국전력 러셀이 서브에이스에 성공한 후 기뻐하고 있다./ rumi@osen.co.kr

[OSEN=수원, 홍지수 기자] 이상열 감독이 이끄는 KB 손해보험이 한국전력과 접전 끝에 패했다.

KB는 18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0-21시즌 V리그 남자부 2라운드 한국전력과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2-3(25-23, 22-25, 25-27, 25-20, 12-15)로 패했다. 

4세트에서 외국인 선수 케이타가 폭발하면서 승부를 5세트까지 끌고 갔다. 하지만 한국전력의 외국인 선수 러셀 활약에 무너졌다. 러셀의 강한 공격에 수비가 흔들리고, KB의 공격은 러셀의 블로킹에 계속 막혔다. 또 강한 서브를 받지 못했다. 

이 감독은 “실력 차이다”면서 “우리 선수들이 져서 아쉽지만 잘 했다. 부끄럽지 않은 패배다. 발전하는 모습을 봤다”고 위로했다. 그러면서 그는 “러셀의 서브 그렇게 들어오는데 어쩔 수 없다”고 인정했다.

러셀은 서브로 5점을 뽑았고 블로킹으로 3점을 올렸다. 4세트를 잡은 KB가 5세트까지 분위기를 이어가는 듯했으나, 러셀을 막지 못하고 패했다. 

케이타가 51득점(공격 성공률 58.02%) 활약을 펼쳤으나 팀 패배로 빛바랬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동욱, 비, 아이유, 헨리, 크러쉬가 ‘올해의 인물’로 선정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2020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의 주인공으로 이동욱, 비, 아이유, 헨리, 크러쉬를 선정, 11월 19일 이들과 함께한 12월호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맨 오브 더 이어’는 한 해 동안 가장 선명한 존재감과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보여준 인물들을 선정해 발표하는 의미있는 이벤트로 한국을 비롯해 지큐가 발행되고 있는 영국, 미국, 독일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선보인 드라마 ‘구미호뎐’을 통해 도전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며 3년 연속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된 이동욱, 무대와 예능 컨텐츠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입증한 비, 데뷔 후 12년 동안 진실 되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음악성과 더불어 대중적 성취까지 인정받은 아이유, ‘비긴어게인 코리아’와 유튜브 컨텐츠를 통해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꿈을 심어준 헨리, 여성 뮤지션들과 협업한 앨범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의미있는 시도와 음악적 혁신을 일군 크러쉬가 ‘2020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어 각각 지큐 12월호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동욱, 비, 아이유, 헨리, 크러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20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큐 코리아 디지털 계정 및 웹사이트를 통해 화보 촬영 스케치와 인터뷰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지큐 코리아)엔트리파워볼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