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볼온라인 파워볼 파워볼전용사이트 베팅 분석법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전차군단’ 독일이 처참하게 무너졌다.홀짝게임

요하임 뢰브 감독이 이끈 독일은 18일(한국시간) 열린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A 4조 6차전 스페인과 원정 경기에서 0-6 대패를 당했다.

예상치 못한 패배였다. 독일은 티모 베르너, 세르쥬 그나브리, 르로이 사네를 최전방에 두고 토니 크로스, 일카이 귄도간, 레온 고레츠카 등 주전들을 대거 투입했지만 치욕적인 패배를 기록했다.

독일은 전반 17분 알바로 모라타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급격히 무너졌다. 전반 23분 오프사이드 덕분에 모라타에게 추가 실점을 면하기도 했지만 독일의 골망은 계속 출렁였다. 33분 페란 토레스, 38분 로드리의 골이 연거푸 들어가며 독일은 전의를 잃었다.

0-3으로 전반을 마친 독일은 후반에도 스페인에 3골을 더 허용했다. 토레스에게 해트트릭까지 내주면서 모든 자존심이 땅에 떨어졌다. 경기를 지켜보던 바스티안 슈바이슈타이거가 후반 중반 “0-4인 것만으로도 행복해야 한다”고 비아냥 섞인 자조를 했지만 실점은 계속 이어졌다.

독일 축구의 참사였다. 독일이 6골차 패배를 당한 건 1931년 5월24일 오스트리아전 0-6 이후 처음이다. 뢰브 감독의 임기에서도 가장 큰 점수차 패배다. 이전까지는 4골차 패배가 유일했다.

당연히 독일 언론은 ‘굴욕’, ‘참사’, 씁쓸’과 같은 단어로 패배 아픔을 표했다. 특히 2018 러시아월드컵과 지난해 네이션스리그에 이어 또 다시 메이저 대회 조별리그서 탈락한 모습을 보며 “뢰브 감독이 흔들리고 있다”고 이제서야 지도력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 이달의 소녀. 출처| '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 이달의 소녀. 출처| ‘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이달의 소녀가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음원을 발표한다. 이달의 소녀는 18일 정오 ‘스타’를 발표했다. ‘스타’는 최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의 영어 버전으로,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달 19일 발표한 ‘미드나잇’으로 중소 기획사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 ‘아티스트 100’ 등 빌보드 8개 차트를 섭렵했다. 또한 빌보드 외에도 앨범 발매 3일 만에 아이튠즈 앨범 차트 51개국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3일 연속 1위, 미국 롤링스톤 ‘톱 200’ 차트 2주 연속 진입,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100 진입 등 괄목할 만한 굵직한 성과를 연이어 이뤘다.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목소리’를 영어로 바꾼 ‘스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열기를 이어간다.

‘목소리’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즐기고, 걷잡을 수 없는 설렘 속에서 함께 모험을 하자는 이야기가 담긴 곡. 한국어 버전에서는 ‘불시착한 낯선 별처럼 아득한 어둠 속에서 나를 깨워주는 놀라운 목소리’에 대해 노래했다면, 영어 버전에서는 ‘강한 힘으로 나를 비춰주는 하늘의 별빛’에 대해 얘기한다.

이 ‘별빛’은 바로 이달의 소녀 멤버들을 늘 응원하고 지지하는 공식 팬클럽 ‘오빛’을 뜻한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신비로운 공간에서 목표와 포부를 좇는 자신을 발견하는데, 이 길을 함께 빛내주는 것이 수많은 별들이다. 이 별들은 바로 꿈을 좇는 이달의 소녀를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오빛을 뜻하는 것. 이달의 소녀는 “더 가까이 와 줘. 넌 나의 전부”라는 가사로 오빛에게 뜨거운 헌사를 바친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와이낫’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황숙주 순창군수와 지역 현안 및 예산 관련 논의
국회 예결위원장·여당 예결위 간사에 순창 예산확보 촉구 공문

성일종 국민의힘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이 제2지역구로 선택한 전북 순창의 지역 현안 해결 및 예산 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2020.11.18 /© 뉴스1
성일종 국민의힘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이 제2지역구로 선택한 전북 순창의 지역 현안 해결 및 예산 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2020.11.18 /© 뉴스1

(순창=뉴스1) 유승훈 기자 =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은 18일 “제2의 지역구인 순창군의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성일종 의원은 지난 9월 국민의힘 호남동행 국회의원으로 임명됐다. 전북 순창은 성 의원의 제2지역구다.

제2지역구 임명 후 성 의원은 호남을 여러 차례 방문했다. 또 지난 9일에는 국회에서 황숙주 순창군수와 만나 지역 현안 및 예산 등에 적극 협조, 상생·화합을 이루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실제 성 의원은 17일 정성호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과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예결위 간사에게 순창의 국비 확보 필요성을 강조하는 공문도 발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문을 통해 Δ발효식품소재 우수생산 지원센터 건립 Δ순창군 매립장 순환이용 정비사업 Δ국지도 55호선(순창~구림) 4차로 확장사업 Δ순창군 다목적 생활안전시설 설치 등 정부안에 반영되지 않았거나 증액이 필요한 순창군의 현안사업 4건에 대한 예산증액 검토를 요청했다.

성일종 의원은 “내년도 예산이 최종적으로 의결될 때까지 꼼꼼히 챙기겠다”며 “앞으로도 순창군과 지속적으로 교류해 순창군 예산 5000억 시대를 여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9125i14@news1.kr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톱스타뉴스 이은혜]’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이가은이 순위 조작의 피해자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와 함께 ‘프로듀스48’ 출연 당시 이가은의 순위 변동 내용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동행복권파워볼

18일 오전 서울고법 형사1부(정준영 송영승 강상욱 부장판사)는 사기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엠넷 안준영PD 등에 대한 재판이 진행 됐다. 이 과정에서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이가은과 한초원이 4차 투표 조작으로 탈락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2018년 8월 종영한 엠넷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이가은은 애프터스쿨 멤버 경력과 뛰어난 성적 등으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기사 이미지

첫 번째 순위 발표에서 5위를 기록했던 이가은은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꾸준히 1위를 기록하던 이가은은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8위로 하락했으나, 이후 순위가 반등하며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을 5위로 마무리했다.

그러나 마지막 4차 순위 발표식이자 아이즈원 멤버 최종 발표에서 14위를 기록하며 탈락했다. ‘프로듀스48’ 방송 시작 이후 꾸준히 데뷔 안정권이었던 이가은의 탈락으로 많은 이들이 충격에 빠지게 됐다.

오늘(18일)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가은의 ‘프로듀스48’ 최종 순위는 14위가 아닌 5위였다. 이대로라면 이가은은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아이즈원에 합류했어야 한다.

이가은 뿐 아니라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으로 등장했던 한초은 역시 순위 조작으로 탈락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초원 역시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꾸준히 순위가 상승해 이목을 끌었던 인물이다. 첫 번째 순위 64위로 시작했던 한초원은 ‘반전갑’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고, 이후 순위가 9위까지 상승했었다.

세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3위였던 한초원은 최종 4차 발표에서 6위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한초원 역시 순위 조작으로 13위를 기록했고, 최종 탈락했다.

특히 한초원과 이가은은 ‘프로듀스48’ 생방송 무대 당시 4분할 화면에 등장했다는 점 등이 재조명되며 제작진을 향한 비판이 가중되고 있다.

기사 이미지

현재 이가은은 ‘프로듀스48’ 당시 소속사였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한초원은 여전히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사실이 알려진 이후 네티즌들은 “이가은 콘크리트 수준이었는데 왜 떨어졌는지 이제야 알겠네”, “다들 순위 이상한 거 알고 있었잖아ㅋㅋ”, “아이즈원 멤버들 중에 진짜 조작으로 들어간 애들이 있는거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가은과 한초원이 ‘프로듀스48’ 최종 순위 발표식 조작으로 인해 탈락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프로젝트 그룹으로 결성된 아이즈원(IZ*ONE)의 멤버들을 향한 비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프로듀스48’ 4차 투표 순위 조작으로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즈원은 내달 7일 컴백할 예정이다. 프로젝트형 그룹인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내년 해체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은혜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No1. 스타 HD 사진뉴스, HD Photo News – TopstarNews.Net
‘사진’을 클릭하면 국내 최대 사이즈인 Full HD & HD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지루
▲ 지루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프랑스가 스웨덴을 제압했다.

프랑스는 18일 오전 4시 45분(한국 시간) 스타드 데 프랑스에서 열린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A 그룹3 6라운드에서 스웨덴에 4-2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프랑스는 승점 16점으로 1위를 차지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홈팀 프랑스는 4-4-2 포메이션을 꺼냈다. 전방에 그리즈만과 지루가 투톱을 구성했고 중원에 튀랑, 라비오, 포그바, 시소코가 배치됐다. 포백은 에르난데스, 킴펨베, 바란, 파바르가 구성했고, 골문은 요리스가 지켰다.

스웨덴도 4-4-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전방에 베리, 클루세프스키가 투톱에 섰고 미드필드에 포르스베리, 클라손, 올손, 라르손이 자리했다. 포백은 벵트손, 데니엘손, 린델로프, 러스틱, 골문은 올센이 지켰다.하나파워볼

선제골은 스웨덴에서 나왔다. 전반 4분 클라에손이 페널티박스 안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선제골을 넣었다. 이후 프랑스의 반격이 시작됐다. 전반 16분 튀랑의 패스를 지루가 예리한 슈팅으로 동점골을 만들었다.

프랑스는 역전골까지 터뜨렸다. 전반 36분 튀랑이 엄청난 드리블 후 슈팅을 날렸고 수비에 굴절돼 공이 튀어올랐다. 이를 파바르가 발리 슈팅으로 해결하며 리드를 잡았다. 프랑스는 계속해서 스웨덴을 몰아붙였다.

프랑스는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카드를 연이어 사용했다. 에르난데스와 바란을 빼고 디뉴와 주마를 투입했다. 후반 12분에는 튀랑 대신 음바페를 투입했다. 결국 프랑스의 추가골이 나왔다. 후반 14분 음바페의 패스를 지루가 해결하며 쐐기골을 만들었다.

스웨덴은 3명을 바꾸며 만회골을 노렸지만 골은 쉽게 나오지 않았다. 이후 프랑스는 은존지, 코망을 투입하며 경기를 유리하게 끌고 갔다. 스웨덴은 후반 막판 콰이손의 만회골이 나왔지만 프랑스가 코망의 골이 나오며 경기는 프랑스 승리로 끝났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